제이탄,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 출시

제이탄이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이탄 제공
제이탄이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이탄 제공]

제이탄이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은 펌·염색 등 스타일링으로 푸석해진 모발이나, 매일 드라이·고데기 사용으로 건조해진 모발로 고민 중인 사람들이 대상이다. 가볍게 발라도 기름지지 않으면서 윤기만 살려주는 사용감을 추구한다. 스타일링을 마친 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은 1단계 샴푸로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2단계 헤어 마스크로 영양과 수분을 채운 뒤, 3단계 헤어 세럼으로 케어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헤어 케어 프로그램이다. 이 3단계 케어만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3 STEP 헤어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모발 영양 설계는 헤어 전문가들의 세심한 연구와 검증을 통해 개발됐다. 6종의 식물성 단백질과 9종의 성장인자 단백질이 모발 사이에 스며들어 부족한 영양을 채워준다. 스위트 아몬드·동백나무씨·아르간 커넬·모링가 등 4가지 식물성 오일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다. 여기에 시트러스와 부드러운 플로럴, 포근한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한다.

인테라 관계자는 이날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세럼이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채워 매끄럽고 탄력 있는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정교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100K 살롱에디션 라인 전체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