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카, 유아 전용 칫솔 '트윙클 키즈 이지그립 유아칫솔 스텝2' 신제품 출시

사진뷰카
[사진=뷰카]
웰킵스컨슈머블의 라이프스타일 앤 케어 브랜드 뷰카(VUCA)가 12월 8일, 유아 전용 신제품 ‘뷰카 트윙클 키즈 이지그립 유아칫솔 스텝2(12개입)’의 쿠팡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은 3~5세 유아가 처음 양치 습관을 형성하는 시기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됐다. 작은 손에도 안정적으로 잡히는 인체공학적 삼각 핸들, 연약한 유아기 치아와 잇몸을 위한 부드럽고 풍성한 초미세모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칫솔모 빠짐을 최소화한 설계, 미끄럼 방지 헤드, 작고 둥근 헤드 등 유아의 서툰 움직임까지 고려한 구조를 더해 양치 적응력을 높였다. 12가지 별자리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12개입 구성으로 아이가 스스로 칫솔을 선택하는 즐거움 또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위생용품 안전기준적합테스트를 완료했다.

뷰카는 ‘뷰카 주니어 마일드 고불소 치약 포도향’이 쿠팡 베스트셀러에, 같은 라인의 ‘복숭아향’이 신상품 베스트에 오르며 ‘어린이 고불소 치약’ 카테고리에서 입지를 확립해 왔다. 또한, 치약을 잘 뱉기 어려운 유아 연령대의 특성을 고려해 지난 8월에는 불소 과다 섭취 우려를 낮춘 저불소 포뮬러의 ‘뷰카 키즈 마일드 저불소 치약’도 함께 선보였다. 이어 이번 ‘뷰카 트윙클 키즈 이지그립 유아칫솔 스텝2’ 출시를 통해 첫 치약 단계부터 칫솔 적응 단계까지 아우르는 유아 구강관리 라인업을 구축했다. 연령별 구강 고민과 사용 환경을 분석해 부모가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확장한 것이 이번 라인업 강화의 핵심 전략이다.

뷰카 권해리 BM은 “불소는 충치 예방에 꼭 필요하지만, 아이가 뱉는 습관이 자리 잡기 전에는 과잉섭취를 걱정하는 부모가 많다”며 “뷰카 키즈 저불소 치약과 뷰카 트윙클 키즈 이지그립 유아칫솔 스텝2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는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의 유치부터 첫 영구치까지 안심할 수 있는 구강케어 루틴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뷰카는 2025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에서 구강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지난 10월 치약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 가운데 주니어·키즈 라인은 누적 33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라인업 확장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주니어·키즈 라인의 확장과 제품 반응에 힘입어 패밀리 구강케어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