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 개편

  • 최대 40% 수수료와 실시간 정산 체계로 개편

최대 40 수수료와 실시간 정산 체계로 개편된 크리에이트립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사진크리에이트립
최대 40% 수수료와 실시간 정산 체계로 개편된 크리에이트립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사진=크리에이트립]
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트립 어필리에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에이트립 어필리에이트는 파트너가 한국 여행상품, 체험 프로그램, 의료 서비스 등 외국인 대상 인기 상품의 전용 링크를 생성해 온라인에 공유하면 해당 링크를 통해 발생한 판매액의 일정 부분을 지급하는 성과 기반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으로 상품 유형에 따라 어필리에이트 파트너는 결제 금액의 최대 40%까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어필리에이트 서비스는 파트너 전용 링크 접속 후 30일 내 구매가 발생하면 정산되는 구조다. 특히 기존 월 단위 수동 정산 방식에서 벗어나 실시간 자동 정산 체계를 도입해 파트너 편의성을 높였다. 성과 대시보드 기능도 추가돼 실시간으로 수익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외국인 파트너 맞춤형 서비스도 강화됐다. 한국 장기 체류 외국인을 위해 원화 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 거주자에게는 달러 지급이 가능하게 했다.

서비스 개편 후 성과도 뚜렷하다. 9월 1일부터 24일까지의 성과를 지난 8월 9일부터 31일까지와 비교한 결과 파트너 신규 문의가 약 10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어필리에이트 링크 이용자는 28%, 결제 추정액은 35% 늘어나며 동반 성장세를 보였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현지 파트너가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여행자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제휴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