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중앙, '챔피언 1250' 트레이더스 구월점 신규 매장 5일 오픈

사진플레이타임중앙
[사진=플레이타임중앙]


국내 어린이 실내 놀이터 선도 기업 플레이타임중앙이 오는 5일 인천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구월점 1층에 신규 매장 '챔피언1250'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5일은 프리 오픈으로 모든 놀이기구를 이용 가능하다. 11일 그랜드 오픈에서는 <비밀의방:연구소X>까지 정식 운영 예정으로 본격적으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구월점 챔피언1250은 '챔피언'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놀이기구들이 집약된 공간으로, 다른 지점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스카이라인', '렛츠트위스트' 등 인기 시설을 비롯해 다채로운 체험 요소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은 모험심을 자극하는 대형 어트랙션과 신체활동 중심 놀이를 통해 건강하게 놀 수 있으며, 보호자 또한 쾌적하게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는 공간 구성을 갖췄다.
 
플레이타임중앙 관계자는 "이번 구월점 신규 오픈은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며 "챔피언1250만의 차별화된 놀이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즐겁고 활기차게 뛰어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 개 매장을 통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며, 종합 놀이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