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출판이 여름방학을 맞아 중·고등학생들의 수학 학습 동기 향상을 위해 ‘매씽데이(Mathing Day)’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한 수학 전문서 <수매씽> 시리즈의 고등 개념서 대표 저자, 대치 다원 교육 이창희 원장이 직접 문제를 출제했다.
<매씽데이>는 전국의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수학 점검 프로그램으로, 2학기 개학을 앞둔 8월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대치·목동·송파), 부천, 광명, 일산, 대구 수성구, 부산 해운대구, 창원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창희 원장은 “학생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여 자신의 수학 실력을 점검하고 서로 겨뤄보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교육적으로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 날 현장에서 <매씽데이>를 진행한 선생님들 또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성취동기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했다.
<수매씽>은 동아출판이 출간한 중·고등 수학 전문 브랜드로, 개념연산/개념/유형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창희 저자가 집필한 <고등 수매씽 개념>은 ‘1+3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의 예제를 세 단계로 반복 학습하며 개념 이해와 유형 문제 적응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교과서보다 쉽고 친절한 설명과 백과 사전식 상세한 해설, 체계적인 개념 흐름으로 학생들이 쉽게 고등 수학 개념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또한, 최신 기출 트렌드까지 반영해 내신과 수능 대비 모두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