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C&B는 27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자사 유기농 생리대 '오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9종을 비롯해 올해 출시한 100% 유기농 순면 프리미엄 생리대 '오닉 유기농 네이처' 등 인기 제품 11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특가에 더해 라이브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응원 댓글 참여자 중 추첨해 네이버페이 3000원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을 각각 증정한다.
오닉은 오가닉 원료 국제인증(OCS)을 획득한 유기농 순면 소재를 사용한 생리대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시험에서 '엑설런트'를 획득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신제품인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커버와 날개, 흡수체까지 모든 부분에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재활용 필름 포장재·FSC 인증 종이·소이잉크 인쇄 케이스를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실험을 배제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쌍용C&B 관계자는 "오닉은 유기농 순면 본연의 편안함을 전달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오닉 유기농 생리대의 차별화한 품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