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순보(Sun Bo) 트립닷컴 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와 리조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공동 프로모션과 골프 관광 활성화 협력 방안을 공식화했다. 같은 날 오후에는 한·중 셀럽 초청 골프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에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을 비롯한 한·중 스타들이 참가해 리조트 시설을 체험하고 미니 골프 라운딩을 진행했다.
트립닷컴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중국 전역의 유망 골프 리조트 및 관광지와 협력을 확대하고, 중국 내 골프 관광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올해를 ‘차이나 골프 투어(China Golf Tour)’ 출발점으로 삼고 △일일 골프장 예약형 △체험형 비숙박 상품 △숙박 결합형 상품 △장기 테마형 노선 상품 등 골프 특화 상품군을 단계적으로 선보이며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계획이다.
트립닷컴은 골프 팬을 타깃으로 한 신규 여행 상품 ‘중국 골프 여행’을 공개했다. 골프장 이용과 전용 픽업 차량이 포함된 당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오전에는 골프 라운딩을, 오후에는 인근 대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1차 상품 라인업에는 중국 본토 12개 지역 내 대형 골프장 19곳이 포함됐다. 트립닷컴은 향후 대상 지역과 제휴 리조트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