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쿠팡에서 쇼핑하면 최대 5% 적립을 해주는 생활 속 금융서비스가 나왔다.
케이뱅크는 쿠팡 결제금의 최대 5%가 적립되는 생활 서비스 ‘리워드쇼핑’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리워드쇼핑은 케이뱅크 앱을 통해 쿠팡에서 쇼핑하고 결제하면 결제금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포인트는 앱에 적립되며 모바일 쿠폰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적립은 누구나 받는 기본적립 2.5%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결제 시 추가되는 특별적립 2.5%로 구성돼 있다. 포인트는 결제 건당 최대 2500포인트, 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결제일 60일 후 적립이 완료되며 적립 예상 포인트는 결제일 기준 2일 후 포인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적립한 포인트는 앱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카페를 비롯해 도서, 음악 등 다양한 영역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고 있다.
연내에는 교통비로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케이뱅크 MY체크카드에 탑재된 K-패스와 함께 이용하면 교통비를 추가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쇼핑하는 것만으로도 결제금의 최대 5%를 적립 받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