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소비자 요청에 '포카칩 스윗치즈맛' 8년 만에 재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5-22 11:1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오리온이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8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실제로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 치킨팝, 배배, 와클 등 재출시 요청에 부응해 해당 제품들을 다시 선보인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오리온 스낵 중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8년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 글자크기 설정
  • 2014년 출시 이후 2016년 제품 라인업 재정비 과정서 단종

  • 포카칩 스윗치즈맛, 재출시 요청 가장 많아 8년 만에 부활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8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지난 2014년에 출시한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 맛이 어우러져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다. 하지만 오리온이 2016년 제품 라인업을 재정비하면서 포카칩 스윗치즈맛 판매는 종료됐다.

이 후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 센터 등에 재출시를 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이 잇따랐고 이에 오리온은 해당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오리온 측은 "개발 단계에서 본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했고 오리온 글로벌연구소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치즈 풍미를 높여 먹을 수록 당기는 생감자 스낵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 의견을 듣고 제품에 반영해 오고 있다. 실제로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 치킨팝, 배배, 와클 등 재출시 요청에 부응해 해당 제품들을 다시 선보인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오리온 스낵 중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8년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달콤짭짤한 치즈 맛과 포카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 기존 소비자는 물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102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