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대국민 안전 영상 공모전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진 기자
입력 2024-04-15 16:3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가스안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상 수상자는 오는 11월 '2024년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가스안전공사 홍보·전시물 등에 활용될 에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가스안전공사
[사진=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가스안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가스안전과 수소안전으로 광고영상(가로형)과 숏폼 영상(세로형) 2개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인(팀)당 3점까지 응모 가능하다.

가스안전공사는 1차 공사 내부심사와 2차 외부 전문위원 심사를 거쳐 6월 중 최종 수상작을 선정·발표한다.

수상자는 대상 2명, 최우수상 4명 등 총 24명이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공사 사장표창과 함께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사장 표창과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대상 수상자는 오는 11월 '2024년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가스안전공사 홍보·전시물 등에 활용될 에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