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뷰티라운지' 오픈...뷰티 구매고객 혜택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4-02 16:0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11번가가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뷰티라운지'를 오픈했다.

    구매 경험이 없어 현재 '뷰티라운지' 혜택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이라도 11번가에서 한 번이라도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다면, 다음날 바로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뷰티라운지'에서는 △신상업데이트 △조회급상승 △어워드템 △슬로우에이징 △글로우스킨 등 최신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테마별로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 글자크기 설정
11번가가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뷰티라운지를 오픈했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뷰티라운지'를 오픈했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는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뷰티라운지에서는 6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발급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10%부터 25%까지의 할인 쿠폰이 ID당 32장까지 발행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지난 3개월 동안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뷰티라운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별도 신청 프로세스는 없으며,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매월 자동으로 선정된다.
 
구매 경험이 없어 현재 ‘뷰티라운지’ 혜택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이라도 11번가에서 한 번이라도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다면, 다음날 바로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뷰티라운지’에서는 △신상업데이트 △조회급상승 △어워드템 △슬로우에이징 △글로우스킨 등 최신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테마별로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뷰티라운지’ 프로그램 대상 고객을 위한 ‘뷰티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페이스샵X드래곤 길들이기 에디션 퍼퓸미스트와 같은 신상품을 비롯해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싸이닉 에어리 선쿠션 등 베스트 상품 30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2월부터 두 달 동안 ‘뷰티라운지’를 시범 운영한 결과, 참여 브랜드들의 수가 75% 증가하고 할인 쿠폰을 사용해 구매한 고객수는 28% 증가하는 등 반응도 좋은 편”이라며 “뷰티라운지를 통해 11번가의 뷰티 충성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뷰티 제품의 재구매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