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페양구 야끼소바', 세븐일레븐에 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3-31 13:2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앞으로 일본 여행 필수 구매품 '페양구 야끼소바' 2종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극강의 매운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과 일본 동부지역 매출 1위 야끼소바 '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페양구 야끼소바는 일본 여행시 꼭 먹어야 하는 일명 '머스트잇(must-eat)' 상품 중 하나로 고퀄리티의 철판 야끼소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현지인들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오리지널 2종 출시

일본 페양구 야끼소바 사진세븐일레븐
일본 페양구 야끼소바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앞으로 일본 여행 필수 구매품 ‘페양구 야끼소바’ 2종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극강의 매운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과 일본 동부지역 매출 1위 야끼소바 ‘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페양구 야끼소바는 일본 여행시 꼭 먹어야 하는 일명 ‘머스트잇(must-eat)’ 상품 중 하나로 고퀄리티의 철판 야끼소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현지인들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QR코드를 통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상품에 대한 설명을 기재해 놓아 해외 관광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하고 있다.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 맛은 지난해 출시된 상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든 지옥처럼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스코빌 지수 약 51만 SHU에 달한다. 이는 악마의 매운맛으로 유명한 ‘하바네로 고추’ 보다도 약 1.5배 높은 수치이며, 신길동 매운 짬뽕의 19배, 핵불닭볶음면에 비해서는 약 59배 높다.
 
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은 1975년에 출시된 전통 있는 상품으로 철판 야끼소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소스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특별한 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세미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PB팀 책임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일본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반가워 할만한 인기 상품 중 하나”라며 “해외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국내·외 소비자들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특색 있는 상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