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메가 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나선혜 기자
입력 2024-03-29 17:3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발 브랜드 크록스가 국내 최초, 최대 규모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3층에 위치한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인테리어와 방문객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방문객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크' 모형과 함께 포토존 등 재미 요소와 제품군을 체험해 볼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크록스
[사진=크록스]
신발 브랜드 크록스가 국내 최초, 최대 규모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3층에 위치한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인테리어와 방문객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방문객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크' 모형과 함께 포토존 등 재미 요소와 제품군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판매한다.

이곳은 크록스 인기 제품부터 샌들, 스포츠, 키즈까지 전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 스테디셀러 제품이 전시된 '클래식 존'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크러쉬, 클래식 플랫폼, 스톰프 등 높은 굽이 매력적인 '스타일 하이트' 존도 있다. 

브랜드 체험형 매장인 이곳은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다. 크록스만의 지비츠 참 '퍼스널라이제이션존'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지비츠 참으로 제작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손님들이 개성과 취향에 맞춰 크록스를 꾸밀 수 있게 했다.

매장 입구에는 세로 폭 2m 크기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을 설치해 모형 안팎으로 인증사진 촬영이 가능하게 했다. 또 7면이 전신 거울로 채워진 정팔각형 모양 미러룸에서 자신만의 크록스 스타일링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원하는 신발과 지비츠 참을 주문하면 천장에 설치한 긴 레일을 통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크록스는 이번 메가 에너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40명에게 '에코 클로그' 1족을 랜덤 박스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포토존에서 구입한 신발과 함께 인승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한다. 내달 4일까지는 신발 구입 고객 대상으로 지비츠 참 5개를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