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세르지오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에슬레저 스타일의 완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3-28 17:5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전개하는 아이템으로, 세련되면서도 액티브한 여성들의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주목할 계획"이라라고 전했다.

    한편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해 가벼운 일상과 골프, 요가, 등 다양한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FF
[사진=F&F]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올 봄을 겨냥해 선보이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시그니처 플리츠 스커트인 ‘에센셜 피케 플리츠’와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먼저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에센셜 피케 플리츠는 테니스 플리츠 스커트 형태로 클래식한 테니스룩부터 유니크한 데일리룩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코튼 원단이 부드러운 감촉과 광택감을 살려주며, 허리 포인트가 되는 로고 자카드 배색 디테일은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또한 기능성 포켓 이너 팬츠가 내장되어 있어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흡속 속건 기능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탈리아 삼색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그린,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는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을 내장해 편안함을 더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기능성과 디자인이 결합된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 플리츠 스커트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스커트 구매 시 금액대별 혜택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니삭스를 증정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전개하는 아이템으로, 세련되면서도 액티브한 여성들의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주목할 계획”이라라고 전했다.
 
한편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해 가벼운 일상과 골프, 요가, 등 다양한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