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순헌 민주당 해운대갑 후보, 출정식 후 본격 유세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3-28 17:0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홍순헌 후보는 본 선거 첫날인 28일 오전 7시 부산 해운대구 우2동 올림픽교차로 일대에서 '홍순헌 엄지척 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시민들과 인사를 나눈 뒤 13일간의 선거운동 대장정에 들어갔다.

    출정식에는 홍순헌 후보를 비롯해 선대위 본부 선거사무원과 유세단, 지지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출정식은 홍순헌 후보의 출마 동영상 상영에 이어 길이 25cm, 너비 25cm의 지지 소품을 직접 제작해 들고 나온 지지자들과 '승리 기원 파이팅!', '나라를 반듯하게 세우겠다'는 의미를 담아 개사한 '독도는 우리땅' '빙고' 율동 퍼포먼스 등 순으로 펼쳐졌다.

  • 글자크기 설정
  • 28일 오전 7시 해운대 올핌픽교차로에서 출정식

  • 출정식 뒤 민락교 입구서 큰절로 출근길 시민 인사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홍순헌 후보가 28일 오전 7시 부산 해운대구 우2동 올림픽교차로 일대에서 ‘홍순헌 엄지척 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홍순헌 캠프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홍순헌 후보가 28일 오전 7시 부산 해운대구 우2동 올림픽교차로 일대에서 ‘홍순헌 엄지척 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홍순헌 캠프]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홍순헌 후보는 본 선거 첫날인 28일 오전 7시 부산 해운대구 우2동 올림픽교차로 일대에서 ‘홍순헌 엄지척 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시민들과 인사를 나눈 뒤 13일간의 선거운동 대장정에 들어갔다.

이날 출정식은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민생을 되살리고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다짐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출정식에는 홍순헌 후보를 비롯해 선대위 본부 선거사무원과 유세단, 지지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출정식은 홍순헌 후보의 출마 동영상 상영에 이어 길이 25cm, 너비 25cm의 지지 소품을 직접 제작해 들고 나온 지지자들과 ‘승리 기원 파이팅!’, ‘나라를 반듯하게 세우겠다’는 의미를 담아 개사한 ‘독도는 우리땅’ ‘빙고’ 율동 퍼포먼스 등 순으로 펼쳐졌다.

홍순헌 후보는 출정식에 이어 곧바로 민락교 입구로 자리를 옮겨 큰절 인사로 출근길 시민들을 만났다. 

홍 후보는 “이번 선거는 누가 뭐라 해도 나라를 이 지경까지 만든 윤석열 정권의 무능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무너진 민생을 되살리고, 나라를 반듯하게 세우며, 부산과 해운대를 확 바꾸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