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능기부협회, '재능나눔 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개최...앤리치 등 표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4-03-27 08:4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는 26일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제35차 2024년 상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상자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에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 명노용 ㈜앤리치 대표이사, 손연주 ㈜낚지볶음개미집 대표이사, 김영님 ㈜대운푸드시스템 대표이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에 김영태 바른창업주식회사 대표이사, 어수균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팜이노베이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어 창조혁신경영대상에 한재호 ㈜에이쓰리시큐리티 대표이사 외 7명, 재능나눔공헌대상에는 하양선 (사)여성암건강관리예방협회 회장 외 9명, 재능문화예술대상에 김부자 (사)대한미협 이사장 외 7명, 재능명인대상에 원미희 여우락예술단 대표 외 5명, 국회 위원장 표창으로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상에 유무상 주식회사 벧엘정밀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 글자크기 설정
재능나눔
한국재능기부협회가 26일 '재능나눔 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재능기부협회]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는 26일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제35차 2024년 상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에는 국무총리를 지낸 정운찬 한국재능기부협회 명예 이사장을 비롯 백두옥 전 서울지방중소기업청 청장 등 중소기업인 및 재능나눔인들이 참석했고, 협회 임원위촉식도 같이 진행됐다.

수상자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에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 명노용 ㈜앤리치 대표이사, 손연주 ㈜낚지볶음개미집 대표이사, 김영님 ㈜대운푸드시스템 대표이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에 김영태 바른창업주식회사 대표이사, 어수균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팜이노베이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어 창조혁신경영대상에 한재호 ㈜에이쓰리시큐리티 대표이사 외 7명, 재능나눔공헌대상에는 하양선 (사)여성암건강관리예방협회 회장 외 9명, 재능문화예술대상에 김부자 (사)대한미협 이사장 외 7명, 재능명인대상에 원미희 여우락예술단 대표 외 5명, 국회 위원장 표창으로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상에 유무상 주식회사 벧엘정밀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 밖에 정무위원장, 기획재정위원장, 외교통일위원장, 보건복지위원장, 환경노동위원장, 행정안전위원장, 국방위원장,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이 각각 선정 시상됐다.

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업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수여하고,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고 있다.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하고, 남다른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예술인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재능문화예술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세규 이사장은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끊임없이 발굴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국가경제 및 사회에 보답할 우수한 중소기업인들에 대한 홍보 및 육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