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수수료 0%"...플레이오토, 11번가와 신규 셀러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3-25 18:2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넥트웨이브의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오토 이용자 중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커넥트웨이브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커넥트웨이브]

커넥트웨이브의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오토 이용자 중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점시 11번가는 판매수수료 인하, 11번가 홈 메인 및 플레이오토 인기 상품전 포함 여러 기획전에 제품 노출, 최대 10만 셀러(광고)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수수료의 경우 자체 상품 및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에게는 제로(0%)를 적용하고 그 외 일반 셀러에게도 6개월간 최대 절반 이상 인하된 6%로 고정 지원한다.

플레이오토는 셀러에게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11번가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해 상품 등록, 수정, 재고관리 등 과정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컨대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의 상품을 11번가에서도 판매하려 할 경우 제품을 일일이 등록할 필요 없이 전용 웹솔루션을 통해 한 번에 끌어올 수 있다. 연동 후에는 신규 상품 등록, 정보 수정, 재고 확인 등을 각각의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고 하나의 관리자 계정으로 처리 가능하다.

이현철 커넥트웨이브 플레이오토 사업대표는 "11번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셀러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셀러의 판매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