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3월도 역대급 할인 행사 '뷰티 올 패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3-12 19:0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를 이달에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달에는 봄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달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뷰티 브랜드 역대 최대 혜택 제공

  •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쿠폰 지급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를 이달에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뷰티 올패스는 롯데온이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도 참여한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한다.
 
앞서 롯데온은 지난달 진행한 뷰티 올 패스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 행사기간(2월 12~21일)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으며 고객 수와 고객 한 명당 구매 금액도 각 40% 이상 늘어났다.
 
특히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가량 늘었다.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의 크림 상품은 행사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특히 롯데온은 오는 3월 봄과 신학기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 혜택과 행사기간 등을 대폭 확대했다. 행사기간 매일 자정과 낮 12시에 선착순으로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도 기존 10일에서 14일까지 늘렸다. 행사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되며 오는 17일까지는 간절기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와 헤어, 보디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안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한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중 뷰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뷰티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달에는 봄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