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국민그룹 god의 '관찰' 증권신고서 제출… 쏜애플 '한낮'과 함께 3월 옥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연재 기자
입력 2024-02-21 09:3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20일 국민그룹 god의 '관찰' 및 인디밴드 쏜애플의 '한낮'으로 증권신고서 제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뮤직카우는 god '관찰'의 저작인접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수익증권 5000주(옥션 시작가 3만2000원) 발행을 골자로 하는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이번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한 '관찰'은 god의 1집 대표곡 중 하나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뮤직카우
[사진=뮤직카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20일 국민그룹 god의 ‘관찰’ 및 인디밴드 쏜애플의 ‘한낮’으로 증권신고서 제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뮤직카우는 god ‘관찰’의 저작인접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수익증권 5000주(옥션 시작가 3만2000원) 발행을 골자로 하는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이번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한 ‘관찰’은 god의 1집 대표곡 중 하나다.

‘관찰’과 함께 밴드 쏜애플의 ‘한낮’ 증권신고서도 제출했다. 쏜애플은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의 매진 행렬을 8년째 이어오고 있는 4인조 인디 밴드다.

뮤직카우는 이번 증권신고서 제출에 앞서 2월 16일 산이&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 1월 30일 #안녕의 ‘너의 번호를 누르고’ 증권신고서를 제출한 바 있다. 지난해 말 첫 증권신고서를 제출한 후 꾸준히 후속 증권신고서 제출 간격을 줄여 나가며 옥션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서 오랜 시간 옥션 재개를 기다려 주신만큼, 더 활발히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해 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옥션 활성화가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집중력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