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완판'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재입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2-15 10: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가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서브 냉장고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출시 2주 만에 완판됐다.

    15일 락앤락에 따르면 미니 김치냉장고는 재입고에 맞춰 1인 가구 리뷰 유튜버 '자취남'과 협업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 총 100명에게 락앤락 멀티스텐쿠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공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아삭함 사진락앤락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사진=락앤락]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가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서브 냉장고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출시 2주 만에 완판됐다.
 
15일 락앤락에 따르면 미니 김치냉장고는 재입고에 맞춰 1인 가구 리뷰 유튜버 ‘자취남’과 협업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 총 100명에게 락앤락 멀티스텐쿠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공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저장 공간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를 유지한다. 뚜껑은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했다. 김치 모드 외에도 과일·채소, 냉동, 음료 총 네 가지 모드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하단에는 바퀴가 설치돼 이동이 편리한 것도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이 1~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미니 김치냉장고가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신선한 김치 보관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새로 입고된 물량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