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최초 연매출 2조원 달성...'감사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4-01-05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7일 3일간 사은행사, 신백리워드 10% 혜택

  • 브랜드별 최대 60% 할인…테넌트 시설도 동참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오늘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오늘(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2023년 연매출 2조원을 달성하며 ‘전국구 백화점’임을 증명했다.

지역 백화점중에서는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달성한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탄탄한 명품 라인업과 풍부한 레저·집객시설, 다양한 고객층 등에 힘입어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3일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신백리워드 혜택, 브랜드별 할인, 테넌트 시설 할인 등을 준비했다.

우선 신백리워드 10% 혜택이 주어진다.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백멤버스 3/6/10만원 리워드(R)를 증정한다. 

신백리워드란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포인트로, 1R은 1원에 해당한다. 단, 식품/생활/화장품/해외유명브랜드 등은 제외된다.

백화점·몰의 130여 개 브랜드도 대규모 할인에 동참한다.

발망, 겐조, 아크리스 등 해외패션 상품은 최대 40%(일부 품목에 한함)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분더샵 여성 매장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아포타케 인센스를 증정(10명 한정)한다.

하이퍼그라운드에서는 미스치프, 브라운브레스, 커버낫 등 MZ세대 선호 브랜드들이 최대 60%(일부 품목에 한함) 파격 할인에 나선다.

산드로, 마리메꼬, 위크엔드막스마라 등 여성패션 상품도 구매 금액별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분주니어, 오르시떼 등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일부 품목에 한함)에 나선다.

가구 브랜드들도 품목별 할인에 들어간다. 자코모는 진열 전 품목 7%, 토레는 전 품목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센텀시티몰에서는 노스페이스, 젝시믹스, 닥터마틴 등이 20% 할인된 시즌오프 상품을 준비했다.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테넌트 시설도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내용은 △키자니아 오전권 20%, 오후권 30% 할인(최대 4인까지 적용, 종일권 제외) △골프레인지 일일권 20% 할인(문자 제시 고객에 한함) △아이스링크 세트권(입장+스케이트 대여) 20% 할인(문자 제시 고객에 한함) △시네드쉐프 전 상영관 영화 2만원, 레스토랑 전 메뉴 2만원 할인(5만원 이상 식사 시 적용) ▷영풍문고 만화/수험서/잡지/외서/문구 제외 도서 10% 할인 등이다.

스파랜드와 아이스링크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적용되는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용띠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랜드는 입장권을, 아이스링크는 세트권을 40%(본인에 한해 적용, 신분증 등 제시) 할인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에도 더욱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백화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