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伊 최대 렌터카 업체 '시실리바이카'와 차량 공급 파트너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12-13 12: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카모아
[사진=카모아]
카모아가 이탈리아 최대 렌터카사인 시실리바이카(Sicily by car)와 차량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실리바이카는 1963년 설립된 이탈리아 렌터카사로 현지 증권 거래소 상장사다.

카모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 전역 50여개 도시의 총 1만3000여대에 달하는 렌터카를 자체 앱과 웹을 통해 판매한다. 시실리바이카는 카모아를 통해 예약한 한국인 고객이 현지에서 안전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시실리바이카와의 파트너십으로 이탈리아 렌터카를 찾는 카모아 소비자들이 현지 전문성을 갖춘 로컬업체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카모아는 이미 여러 글로벌 대형 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통해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23개국, 전 세계 50개국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모아의 유럽 렌터카 예약 고객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예약 수는 매월 평균 25%씩 성장했다. 전체 유럽 렌터카 예약 건의 14%는 이탈리아로 독일(19%)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특색있는 소도시들이 많은 이탈리아는 차량과 함께 여행한다면 더욱 풍부한 경험을 하기 좋은 국가"라며 "카모아는 앞으로도 한국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지 로컬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