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아이앤에스, '콘텐츠 용량 최적화' 컨설팅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3-12-07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벨아이앤에스
콘텐츠 용량 최적화 솔루션 제품군 이미지프레소, 비디오프레소, 파일프레소, a5 Preview [사진=벨아이앤에스]

'벨아이앤에스'가 금융권의  디지털 청구 시스템 확충 과정 중 큰 어려움으로 제기되고 있는 '콘텐츠 용량 최적화' 문제 해결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콘텐츠용량최적화 컨설팅은 비대면 보험 서비스 이용이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금융권의 디지털 데이터 관리에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콘텐츠용량최적화 컨설팅은 각 기업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 용량 관리 문제를 넷플릭스, 유튜브, 구글 포토 등 해외 대형 플랫폼에서 트래픽 절감을 위해 적용된 '시각적 최적화' 기술을 적용했다. 사람의 눈에는 차이를 알 수 없는 수준에서 이미지, 영상, 문서파일 등 용량을 줄일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김세훈 벨아이앤에스 컨설턴트는 "콘텐츠용량 최적화 관리는 최근 급증하는 디지털 정보 관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다"면서 "각 기업과 기관이 가지고 있던 고용량의 시각적 콘텐츠들을 큰 비용이 발생하는 서버 증설 없이, 기존 시스템만으로도 획기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