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바이오 윤상억 회장,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최고경영자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3-11-30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화인바이오 윤상억 회장우측이 SEA CEO 부문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화인바이오
화인바이오 윤상억 회장(우측)이 SEA CEO 부문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화인바이오]

윤상억 화인바이오 회장이 지난 17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는 대한민국 기업 또는 공공기관 중 서비스 품질이 우수하다고 인정되고, 서비스 경영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경영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학술대회와 함께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화인바이오 측은 "서비스 품질, 친환경 포장 용기 및 무라벨 먹는샘물 용기 사용 등 ESG 우선 경영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화인바이오는 ‘지리산 물하나’ 먹는 샘물을 제조하고 있다. 화인바이오에 따르면 지리산 물하나는 2023 '세계 물의 날' 기념 먹는샘물 국제 세미나에서 국내 최고의 먹는 샘물로 선정됐다.

한편, 윤 회장은 화인바이오 외 자동화 소재 제조기업 화인, 플라스틱 용기 제조 기업 지수앤화인테크, 철강기업 대아철강을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