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백종원과 손잡고 태국에 한국 음식관광 알린다

공사-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20231011에 참석한 공사 김장실 사장왼쪽과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이사오른쪽 사진한국관광공사
김장실 한국관광공사 사장(왼쪽)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손잡고 태국에 한국 음식관광을 알린다.

공사와 더본코리아는 지난 27일 백종원 대표의 태국인 관광객 방한 환대 메시지가 담긴 지역 음식 소개 영상을 공사 방콕지사 페이스북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지난 10월 11일 양사가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른 첫 해외마케팅 협업사례다.

백 대표는 지역 맛집과 전통시장을 소개해 태국인들의 지역 음식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공사는 태국에 거주하는 유명 음식여행 인플루언서 마크 윈즈(Mark Wiens)와도 협업해 음식관광 홍보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공사는 앞으로 각각의 영상들과 연계한 태국 현지인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안효원 공사 아시아중동팀장은 “공사는 앞으로도 많은 태국인 관광객들이 국내 여러 지역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역 음식과 관련된 관광 상품 개발·홍보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