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유아 놀이 테이블 '뮤테이블' 체험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3-11-21 1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토케
[사진=스토케]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전국 10개 백화점 매장 내 유아 놀이 학습 테이블 '뮤테이블(Mutable)' 체험존을 오픈하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뮤테이블은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아이 스스로 생각하고 탐구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해 창의력과 인지능력 등 아동 감각 발달을 기대할 수 있는 유아 및 어린이용 놀이 테이블이다. 퍼즐, 칠판, 블록 등 다채로운 활동이 가능한 양면 보드 3개가 포함된 테이블과 전용 의자로 구성되어 있다.

스토케는 체험존 방문객에게 초크 보드에 활용할 수 있는 분필과 스토케 제품이 그려진 컬러링 도안, 색연필 등을 제공한다. 18개월 이상 유아부터 8세 어린이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2명의 아이가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스토케 매장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곳이 아닌, 충분한 체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뮤테이블은 스토케가 처음으로 선보인 교육 카테고리 제품으로 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창의성을 학습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