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특집] 와이드앵글, 배우 임윤아 앞세운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으로 시장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9-25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레드 포인트 컬러로 세련되고 강렬한 스타일 선봬

와이드앵글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윤아가 올 FW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윤아가 올 FW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필드를 고급스럽고 강렬하게 물들일 '피어리스 레드(FEARLESS RED)'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은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와이드앵글만의 ‘퍼포먼스 DNA’를 담아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날씨를 방풍 기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우수한 스트레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최상의 가을 필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 제품인 ‘스퀘어 하이넥 방풍 스웨터’는 소재를 달리한 배색과 앞판 로고 인타샤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깔끔한 실루엣으로 이너나 단품으로 착용 가능하며, 울혼방 원사와 방풍 안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그레이, 레드 두 가지로 출시됐다.

화보에서 와이드앵글 모델인 배우 임윤아가 착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반전 플리츠 큐롯’은 앞은 H라인, 뒤는 플리츠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로고전사와 플리츠에 부분 프린트를 적용했으며, 세가지 컬러로 코디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레드, 오프화이트, 블랙 세 가지로 구성됐다.

또 ‘글램포먼스 아노락’은 스포티한 아노락 자켓으로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사를 적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앞뒤 컬러 반전과 은은한 로고플레이 프린트가 돋보인다. 앞 포켓 디테일로 활용성을 높였고 입고 벗기 용이하도록 넥라인 변형 립 형태로 디자인됐다. 레드와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은 무르익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에 퍼포먼스 기능을 더한 컬렉션”이라며 “와이드앵글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로 다가오는 가을 필드에서 세련되고 멋진 룩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