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2023 FW '데님 앤 블루'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8-28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앤 블루DENIM AND BLUE 캠페인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앤 블루(DENIM AND BLUE)' 캠페인.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30일부터 9월 26일까지 ‘데님 앤 블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은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타고 있다. 실제로 올 상반기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제품 거래액은 전년 동일한 기간과 비교했을 때 2배 이상 성장했다.
 
이번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선보이는 F/W(가을/겨울) 컬렉션은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스타일을 대폭 확대했다. 스테디셀러인 슬랙스, 블레이저 등과 함께 기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데님 팬츠를 60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개인이 선호하는 핏과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으로 누적 50만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 중인 △스트레이트 △레귤러 △와이드 △슬림 크롭 등의 데님 팬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엑스트라 와이드 데님 △우먼즈 로우 라이즈 와이드 데님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팬츠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튀르키예 기반의 세계적인 데님 업체 ‘칼릭 데님(CALIK DENIM)’, ‘키파스(KIPAS)’ 등과 협업한 프리미엄 제품도 내놓는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데님 팬츠는 베이식부터 트렌디한 핏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슬랙스와 더불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성장하고 있다”며 “여러 스타일과 소재, 컬러를 제안하는 이번 FW 컬렉션과 함께 나만의 데님룩을 완성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