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MZ직원들이 구청장과 함께해… '청렴 라디오'로 화제 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8-14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청렴 라디오 방송, 구청장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

대구 북구청은 ‘청렴 라디오 방송’을 통해 구청장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행복한 기틀을 마련하였다 사진대구북구청
대구 북구청은 ‘청렴 라디오 방송’을 통해 구청장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행복한 기틀을 마련했다. (사진=대구북구청)

대구 북구청은 ‘청렴 라디오 방송’을 통해 구청장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하고, 행복한 북구 조성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였다.
 
대구 북구는 ‘2022년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1등급을 달성하고, 올해도 청렴도 1등급을 굳건히 지키기 위하여 직원들이 직접 참여·제작하는 청렴 라디오를 2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8월 14일 방송된 ‘청렴 라디오’는 직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배광식 북구청장과 신규 직원들이 함께‘음주운전 없는 대구 북구’를 주제로 유머와 풍자를 가미한 콩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북구는 청렴 문화 내·외부 확산을 위해 9월 청렴 골든벨, 10월 청렴 콘서트 등 다양한 시책을 계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공직자 음주운전 예방을 시작으로 북구 발전을 위해 크고 작은 과제들의 완성도를 높이고 마무리될 수 있도록 소속 직원들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행복한 북구를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