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대성, 공식 온라인 직영몰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7-21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니크대성
[사진=유니크대성]
국내 대표 업소용 냉장고 기업 유니크대성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크대성은 국내 업소용 냉장고의 온라인 유통 시장의 가격 경쟁과 서비스 부실 문제를 인지하고, 가격 안정화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개설된 공식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유니크대성의 가성비 브랜드인 ‘유니크’ 제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에버젠’의 스탠드 냉장고, 냉장 테이블, 육수냉장고 등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부터 설치, 사후 수리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최길주 이사는 “시장이나 제품에 대한 이해 없이 온라인만으로 제품만 유통하는 업체들이 늘어나며, 제품만 판매하고 사라지는 업체들로 인해 사후 관리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어렵게 창업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어 공식 직영몰을 오픈하게 됐다. 제조부터 유통까지 철저하게 본사가 직접 관리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보다 많은 사업자들이 유니크대성 제품을 통해 사업을 영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국내 80만 이상의 외식업 창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첫 창업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5월 이후에 창업한 이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6만원 상당의 창업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 고객이 개인의 SNS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별도 인증을 통해 참가자 모두에게 2만 네이버 N 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1985년 설립된 유니크대성은 냉장 냉동 분야의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업소용 냉동·냉장고 시장을 선도해 온 업소용 냉장고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38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독일,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5개 국가로 주요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뛰어난 냉각기술을 바탕으로 의료용 냉장고까지 개발해 제조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