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마스터, 4주 원포인트 스킬업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7-21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파마스터
[사진=이파마스터]
운동지도자 온라인 교육 기관인 '이파마스터(IIPAMASTER)'가 주최하는 '원포인트 스킬업 세미나'가 다음달 20일부터 4주간 어스필라테스 강남 언주점에서 진행된다.

20일 이파마스터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엄선한 주제로 진행하며, 질환과 통증 개선과 운동, 컨디션 관리 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올해 운동 시장의 핫 트렌드인 키즈, 척추측만, 임산부, 어깨 통증 등 8가지 주제가 다루어진다.

세미나는 매주 일요일에 개최되며 강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두 파트로 나누어진다. 참가자들은 원하는 주제를 구매해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배울 건 많고 시간은 부족한 운동 지도자들의 성원에 이번 원포인트 세미나를 준비하게됐다"며 "이파마스터의 원포인트 스킬업 세미나는 운동 지도자들을 위한 귀중한 교육 기회로 성장에 목마른 강사들이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는 이론과 실기 모두를 다루어 강사들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자들은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교안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빠르게 구매한 사람은 슈퍼얼리버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파마스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