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비컨,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감각적인 선글라스 화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6-0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퍼블릭비컨]

감각적인 웨어러블 트렌드를 선보이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배우 한선화와 함께한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지난 2일 공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다이브 인투 썸머!(DIVE INTO SUMMER!)’라는 타이틀 아래 퍼블릭비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트렌드를 담아내 여름날 모든 일상에서 함께할 수 있는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한선화는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특유의 패션 소화력으로 데일리 무드의 블랙, 엠버 컬러부터 트렌디한 버건디, 실버 컬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여름 속 다채로운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퍼블릭비컨은 이번 컬렉션에서 오벌형 선글라스 ‘플러피’, 데일리한 사각프레임의 ‘오오티디’ 등 모든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특히 ‘플러피’의 템플에는 퍼블릭비컨이 전하는 일상의 행운과 자유를 상징하는 ‘비컨 클로버(BEACON CLOVER)’가 부착돼 트렌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퍼블릭비컨은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콜라보레이션한 향수(2종 중 택 1)를 증정하며, 재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사진=퍼블릭비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