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감독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6-01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풀 스크린 영화 상영과 함께 오케스트라·밴드 라이브 연주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 포스터 [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공연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오는 8월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는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지난해 7월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를 전석 매진 기록했다.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는 영화 '날씨의 아이'를 풀 스크린으로 전체 상영하면서 장면에 맞춰 오케스트라와 밴드가 전체 사운드 트랙을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영화 날씨의 아이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과 함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 '재난 3부작' 애니메이션으로 꼽힌다.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우수 음악상)과 제13회 아시아 태평양 스크린 어워드(최우수 애니메이션 상)에 입상하기도 했다.

날씨의 아이는 하늘을 맑게 하는 히나와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만나 펼쳐지는 신비한 비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폭우가 계속되는 일본을 구하기 위한 히나의 용기 있는 선택과 그런 히나를 향한 호다카의 진심 어린 감정을 녹여낸 이 영화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운명적인 로맨스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다.
 
날씨의 아이 OST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의 음악을 담당한 래드윔프스(RADWIMPS)가 참여해 개봉 이후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 등을 석권하기도 했다.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 티켓은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