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최대 25% 특가로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1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젠카]


아이젠카가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 사이트 무보증, 매월 최저가 렌트카 대여료 견적(최대 25% 특가)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전문 견적 사이트를 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기업으로, 다양한 렌트카 업체의 가격 및 차량 종류 등을 실시간 비교·분석해 주고 있다. 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각종 할인 혜택 및 특별 프로모션 정책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무보증 프로모션과 25% 특가 특별 프로모션이다. 무보증 프로모션은 고객이 장기렌트카·리스를 원할 때 기본 보증금이 없이 월 대여료만 납부하면서 차량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말하며, 초기 비용 부담이 없어 많은 소비자가 선호한다.

국산 인기 차종으로는 소형 아반떼 및 캐스터 35만원~45만원, 중형 k5, 쏘나타 40만~55만원 중대형 그랜저 및 k8 55만원~77만원, 대형 제네시스 G80 80만원 선에서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또 suv 인기 차종으로는 셀토스, 코나 36만원~48만원대, 쏘렌토, 팰리세이드, GV80 53만원~85만원 수입차 아우디 A6 90만원 ,벤츠 E클래스 94만원, BmW 5시리즈  88만원대로 형성돼 있다. 보증금 및 선수금율에 따라 견적 비용이 다르며 무료 견적 신청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계약 출고가 가능하며 신차 전액 할부, 신차 할부 조건, 신차 할부 이자 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를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면서 "무보증 승인율이 높고 보증 보험 증권 발급조차 필요 없는 상품이라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사업자에게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