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서울백병원과 손잡고 자사 기사 대상 의료 서비스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5-17 13: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외래 진료 원스톱 서비스, 건강검진상품 제공 등

[사진=타다]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VCNC)는 인제대 서울백병원과 함께 타다 드라이버(기사)를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요 혜택은 △외래 진료 원스톱 서비스 △타다 기사 전용 건강검진상품 제공이다. 적용 대상은 타다 넥스트, 타다 플러스, 타다 라이트 기사 본인을 비롯해 배우자와 자녀까지 포괄한다.

외래 진료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약 접수를 한 당일 검진까지 이어서 받을 수 있다. 타다는 평소 낮 시간대에 오랜 시간 자리를 비우기 힘든 기사들이 보다 편리하게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 타다 기사 전용 백병원 건강검진상품을 개설해 전문 의료진이 제공하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일반 건강 검진과 다르게 전문 의료진이 검진을 하기 때문에 더욱 세세하게 건강 상태를 검사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타다와 백병원은 택시기사들의 건강한 운행 여건을 마련하고, 더 많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행 타다 대표는 "타다는 드라이버들이 운행 환경에 만족하고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