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 참가… 7월 대구시 편입 알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5-16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페스티벌 열려

  •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선보여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일원에서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퍼레이드팀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가했으며,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등을 선보여 대구시민들에게 큰 환영의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일원에서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퍼레이드팀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가했으며,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등을 선보여 대구시민들에게 큰 환영의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사진=군위군]


김진열 경북 군위군수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일원에서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했다.
 
13일에는 군위군 효령면 풍물단 등 주민들이 함께한 퍼레이드팀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가해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알리는 힘찬 풍물 가락과 통합신공항 유치 및 대구경북 신공항특별법 국회 통과를 축하하는 의미의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등을 선보여 대구 시민들에게 큰 환영의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일원에서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퍼레이드팀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가했으며,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등을 선보여 대구시민들에게 큰 환영의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일원에서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퍼레이드팀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가했으며, 대형 비행기 조형물, 삼국유사 캐릭터 등을 선보여 대구시민들에게 큰 환영의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사진=대구시]

또한 페스티벌 동안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 관광홍보관을 운영하고 군위 대표특산물 오이와 휴대용 종이비누 등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면서, 군위군의 우수하고 다양한 관광자원과 특산품 등을 소개하고 깨끗한 자연관광자원과 환경 보호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하는 의미의 관광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이어 13일 저녁에 열린 개막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을 비롯해 김진열 군수도 식전 퍼레이드부터 함께 입장해 개막식 무대에 올라 함께 드로잉 퍼포먼스와 축하 무대를 관람하며 군위군이 대구광역시의 새로운 일원이 되었음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김진열 군수는 “7월 1일부터 대구광역시의 가족이 되는 군위군이 대구의 대표축제인 파워풀대구페스티벌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환영해 주신 홍준표 대구시장과 대구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군위군은 대구시-군위군 시범 관광투어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마케팅 사업을 대구시와 함께 추진할 예정이며, 대구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광산업 육성과 인프라 확충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