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구단 콘텐츠 한눈에…AIA생명, '스퍼스 허브'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3-05-07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IA생명]


AIA생명이 AIA그룹 및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캠페인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 'AIA 스퍼스 허브(AIA Spurs Hub)'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AIA 스퍼스 허브는 카카오 계정을 가진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들은 선수들이 등장하는 건강 및 웰니스 콘텐츠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익월부턴 AIA생명의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조소현 선수 및 토트넘 선수들의 이미지가 담긴 월페이퍼, 디지털 스티커 등도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가입자들에게는 토트넘과 AIA가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먼저 등록할 수 있는 얼리버드 기회와 캠페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황지예 마케팅본부장은 “AIA 스퍼스 허브를 통해 가입자들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특전은 런던에서 열리는 AIA Only VIP 토트넘 홋스퍼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라며 “내달 런던에서 열리는 해당 투어에 AIA생명의 마스터 플래너(보험설계사)들이 가장 먼저 초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AIA생명은 지난 3월  'AIA 팬배서더 그룹'을 런던으로 초청해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투어 인 런던'을 진행했다. AIA 팬배서더(Fanbassador)란 '팬(Fan)’과 ‘앰버서더(Ambassador)’가 결합된 단어로 국내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돼 있다.  AIA 팬배서더 그룹에는 '2NE1' 산다라박, ‘CNBLUE’ 강민혁, ‘원더걸스’ 유빈 등이 속해 있다.

네이슨 촹(Nathan Chuang) 대표는 “토트넘 홋스퍼 FC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이라며 “AIA 스퍼스 허브는 AIA그룹이 토트넘과 맺고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 및 AIA생명이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앰배서더 관계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토트넘과 관련된 다채로운 경험을 폭넓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