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도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이란 공통 목표 위해 뛰겠다"

  • ​김 지사,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장과 간담회

25일 오후 도담소에서 열린 민선 2기 경기도 시·군 체육회장 소통간담회에서 김동연 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동연 지사 페북 캡처]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 2기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장님들과 도담소에서 오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지난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님, 김택수 사무총장님 그리고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님 등 의원분들도 함께 자리했다"며 "스포츠는 화제로 삼는 것만으로도 어색한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훌륭한 소통 수단"이라고 강조했다.
 

25일 오후 도담소에서 열린 민선 2기 경기도 시·군 체육회장 소통간담회에서 김동연 지사와 경기도체육회장, 시·군 체육회장, 염종현 도의회 의장 및 문체위 위원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

이어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체육회장님들과의 대화가 무척 즐거웠다면서 한때 경기도와 체육회의 적극적인 협력이 미흡해 도민의 스포츠권 보장이 충분치 못했던 적도 있었다"며 "이제는 경기도와 도체육회가 적극적으로 협력해 스포츠 소외 계층의 관람 기회 확대,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지원 등 도민과 체육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서 한마음으로 힘을 합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도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공통 목표를 위해, 경기도 체육인을 대표하는 체육회장님들과 항상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