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시장 "스마트-K 빌딩 내 8개 기업 입주·신사옥 준공식 진심으로 축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4-09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6블록 '스마트-K 빌딩' 준공식 참석

[사진=과천시]

신계용 경기 과천시장이 지난 7일 "스마트-K 빌딩 내 8개 기업 입주와 신사옥 준공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피력했다.

이날 신 시장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6블록 스마트-K 빌딩 준공식에 참석, 해당 건물에 입주하는 8개 기업에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과천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스마트-K 빌딩에는 ㈜신성이엔지, ㈜선진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 ㈜경동엔지니어링, 일성신약㈜, 경동제약㈜, ㈜무영씨엠건축사사무소, ㈜뉴젠스, ㈜종합건축사사무소근정 등 8개 기업이 입주했다. 

신 시장은 입주 기업이 과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과천시]

시행사 스마트-K PFV는 기존 갈현동이 원문·갈현동으로 분동 되면서 5월부터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운영될 갈현동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로 쓰일 공간을 건물 1층에 공공기여로 제공하는 한편, 과천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 장학금 지급 등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하고 있다.

신 시장은 "입주 기업이 과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과천시도 기업들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과천지식정보타운에는 오는 2028년까지 118개 기업의 2만7076명의 인원이 입주하게 될 예정으로, 현재까지 78개 기업이 입주를 마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