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개관 6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4-03 07:56
도구모음

[사진=시그니엘 서울]

지난 2017년 4월 3일 개관한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6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도 연평균 1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한 시그니엘 서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닉 배스(전망 욕실) 1박 △시닉 배스 플라워 장식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한정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샴페인 페리에주에 벨에포크(Perrier Jouet Belle Epoque)와 전용 샴페인 잔 2개로 구성된 이 상품은 객실 내에서 편리하게 구매하면 된다. 

베이커리 숍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6주년 기념 6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특별 케이크를 준비했다. 수제 장미 초콜릿이 올라간 로즈 케이크로 안에는 코코넛 무스, 망고 패션후르츠 쿨리 등 6가지 재료로 맛을 냈다. 

한편 롯데호텔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선착순 6만명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0일부터 말일까지 서울, 제주, 부산의 롯데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롯데시티호텔) 입실 시 객실당 1장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부터 롯데면세점 결제 포인트(LDF-PAY)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꾸준히 사랑받은 시그니엘 서울의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면세점과 국내 14개 사업장에서 뜻을 함께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호텔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돼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