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1주 끝장' 교재 통해 자격증 수험생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6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자사 출판 교재 '2023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1주 끝장' 교재를 통해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2023년 출제 기준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반영해 제작했고, 단기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법을 제시한다.

'2023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1주 끝장' 교재는 학습의 방향을 알려주고 자주 출제되는 이론에 빈출표시를 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수험생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모든 삽화를 컬러로 수록했으며, 용어박스를 마련해 수험생이 낯선 네일아트 용어를 숙지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저자직강 자동암기 특강과 암기노트를 제공해 수험생이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했고, 실전 대비를 위한 '공개 기출문제 7회분', '비공개 기출 복원문제 6회분'을 제공한다. 정답 암기가 쉬운 공개 기출문제와 출제 기준을 반영한 비공개 기출 복원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파악하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내 QR코드 스캔으로 CBT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기 등으로 편리하게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