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3월 분양...개발 호재 후광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3-15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조감도. [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부산 남구 우암동 129번지 일원에서 우암 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동, 전용면적 59~84m², 총 3048가구 규모로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03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59m² 342가구 △75m² 977가구 △84m² 714가구다. 전체 분양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교통, 생활편의시설, 학군 등 생활 인프라가 고루 갖춰져 있으며 탁월한 자연환경도 보유하고 있다. 단지가 바다에서 500여m 거리에 위치하며 높은 지대를 최대한 활용해 일부세대에서는 시원한 바다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야경 명소로 유명한 우암동 도시숲과 천제산의 우룡산공원에서 쾌적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

또 도시고속도로(번영로) 문현램프, 동서고가로(감만램프, 문현램프), 부산항대교, 충장로, 수정터널~백양터널, 황령터널, 광안대교 등을 통한 이동이 수월하며, 시내버스를 이용하면 부산역과 서면, 경성대학가를 3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문현동 BIFC 국제금융센터와 부산은행 등 금융업무지구와의 접근성도 좋다.

단지 바로 옆에는 우암초와 신연초가 있고, 감만중· 동항중· 석포여중· 대연중· 배정고· 배정미래고· 대양고 다수의 초·중·고가 가까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메가마트, 현대백화점 등 대형쇼핑몰과 좋은문화병원, 일신기독병원 등 종합병원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내부에는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월패드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스, 난방 조명 등의 제어는 물론 부재 시 방문자 화면 확인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한다. 태양광 발전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에코에너지 절약 수전과 세대 내 전체 LED 조명등도 설치된다. 그 외에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한 고기능성 마감재 사용, 중앙정수시스템, 공기정화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의 모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06-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