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동일정공과 투자협정 양해각서(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칠곡)김규남 기자
입력 2023-03-15 0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일정공 칠곡왜관일반산업단지내 2만9194㎡부지에 총180억원을 투자 신규 80여명 고용

김재욱 칠곡군수(왼쪽)이 동일정공과 투자양해 각서 (MOU) 를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칠곡군]

경북 칠곡군(군수 김재욱)은 14일 ㈜동일정공(대표이사 최상원)과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동일정공이 칠곡왜관일반산업단지내 2만9194㎡부지에 총180억원을 투자하고 신규 80여명을 고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동일정공은 자동차 내장 부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1984년 설립 후 지난해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고, 이번 투자로 공장이 신설되면 2025년에는 4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전망하는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본다.
 
이번 협약으로 칠곡군은 기존 산업 분야에 새로운 인재와 기술이 유입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동일정공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면서도 새로운 인력을 확보하는 등 양측에게 상호 이익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욱 군수는 "이번 MOU 체결을 발판으로 기업의 성장과 칠곡군의 발전을 도모하는 동반성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일정공과 함께 지역 경제 발전에 노력하면서도 지역 내 신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고 말했다.
 
최상원 ㈜동일정공 대표이사도 "칠곡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취업 기회 제공을 통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칠곡군 발전에 기여하고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등 양측은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