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 '오티스 원'으로 혁신적인 승객 경험 제공 목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10 14:58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가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Otis ONE TM)’으로 혁신적인 승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티스 원은 IoT 기술을 활용해 승강기 운행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이 과정을 거쳐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한다. 승강기 성능 및 예측 인사이트 등 관련 정보는 고객과 현장을 관리하는 오티스엘리베이터 서비스팀에도 공유돼 용이한 성능 관리와 선제적인 유지 관리를 가능케 한다.
 
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는 오티스 원이 신뢰성, 안전성, 운영 효율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오티스 원을 탑재한 승강기는 오티스엘리베이터 엔지니어의 스마트 원격 점검은 물론, 고장 발생 전 잠재적인 문제 파악이 가능해 강화된 안전성을 보장한다. 더불어 승강기 이용량이 적은 시간대에 원격 점검을 진행할 수 있고, 현장에 출동하는 엔지니어가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사전에 알 수 있는 등 신속한 대처를 도와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

오티스 원을 설치한 승강기에는 이뷰(eView TM ) 디스플레이를 결합할 수 있다. 이뷰 디스플레이는 승강기 및 건물 정보, 날씨 및 뉴스 헤드라인, 영상 등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는 오티스엘리베이터 상담원과의 실시간 영상 통화를 연결해 승객의 불안을 해소한다.

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는 2008년 국내 업계 최초로 원격 승강기 유지관리가 가능한 ‘엘리트 서비스(Elite ® Service)’를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출시한 오티스 원 역시 건물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 경험의 스펙트럼을 넓힐 전망이다.

한편,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