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 "고객자산 증대 최고의 서비스 제공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3-02-15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4일 '제2기 NH WM마스터즈 발대식'서 강조

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제2기 NH WM마스터즈 발대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NH농협금융지주]

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NH WM마스터즈 등 WM사업 강화를 통해 고객 자산 증대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15일 NH농협금융에 따르면 이 회장은 전날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계열사 대표와 36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제2기 NH WM마스터즈 발대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NH WM마스터즈'는 NH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인 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NH아문디자산운용 등 6개사에서 선발된 자산관리 관련 전문가 집단이다.

NH농협금융은 NH WM마스터즈 전문가들을 통해 리서치에 기반한 투자전략 및 자산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부동산과 세무, 은퇴설계 등 개인 종합자산관리는 물론 법인 자산관리도 함께 수행하며, NH농협금융 고객에게 고품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NH WM마스터즈' 위원으로 가상화폐(가상자산), NFT 등과 같은 디지털자산을 비롯한 대체투자 전문위원을 보강해 자문의 폭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NH농협금융은 앞으로도 각 계열사의 자산관리 서비스 강점을 융합해 고객에게 원스톱(One-Stop)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WM사업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석준 회장은 "NH WM마스터즈는 다양한 내·외부 활동을 바탕으로 일선 영업점의 WM사업 지원에 나서게 된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고객 자산을 불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