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팜, 전미 세일즈 미팅···"북미 성장 동력 극대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3-02-15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3일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이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현지 세일즈 미팅에 참석해 SK바이오팜과 SK라이프사이언스 임직원에게 세노바메이트 현지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SK바이오팜]


SK바이오팜은 미국 법인인 SK라이프사이언스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2023 내셔널 세일즈 미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내셔널 세일즈 미팅은 유수의 미국 제약사들이 영업 조직을 독려하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다. SK라이프사이언스는 2020년 출시 직후부터 미국에서 내셔널 세일즈 미팅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약 160명이 참석한 이번 세일즈 미팅에서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은 현지 직원들을 대상으로 SK바이오팜의 뇌전증 신약인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노바메이트의 지난해 미국 매출은 1692억원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SK바이오팜은 내셔널 세일즈 미팅을 통해 성장세를 가속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현지 판매망을 통한 제품 추가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동훈 사장은 발표를 통해 “세노바메이트가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올해는 세노바메이트 처방 경험이 없는 현지 의료진과 환자를 대상으로 영업을 강화해 잠재력을 촉발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구조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