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 대통령실 김의겸 고발에..."이래서 '김건희 대통령'이란 말 떠도는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3-01-31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경태·김의겸 고발...모두 김건희 여사와 관련 내용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지난 11일 오전 인천시 남동구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해 추가 주가조작 의혹을 제기한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하자 고민정 민주당 의원은 "이래서 '김건희 대통령'이라는 말이 떠도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31일 정치권에 따르면 고 의원은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통령실의 김 의원 고발 소식을 전한 언론 보도를 공유하며 "캄보디아 순방 관련 장경태 의원 고발, 주가조작 관련 김의겸 의원 고발. 모두 김건희 여사와 관련된 내용들"이라고 적었다.

그는 대통령실 고위관계자의 "윤석열 대통령이 '나를 공격하는 건 참을 수 있지만 이러는 건 곤란하다'고 생각한다는 것 같다"는 발언에 대해 "대통령의 눈엔 국민은 보이지 않고 오로지 김건희 여사만 보이나 보다"라고 비판했다.

또 "국민은 대통령을 뽑았는데 정작 대통령은 김건희 여사만 바라보고 있는 이 상황이 괴이하기까지 하다"며 "대통령님, 본인이 지금 뭘 하고 있는지 정말 모르시냐"고 일침을 가했다.

앞서 김 대변인은 지난 27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김 여사가 또 다른 주가조작에 관여한 '혐의'가 드러났다"며 "도이치모터스에 이어 이번에는 '우리기술' 작전주"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통령실은 김 대변인을 지난 30일 서울경찰청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고민정 이제 정신좀 차릴때 안됐니?
    너얼굴 안봐서 좋던데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구나 제발 고민좀 하고 말하길 바란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