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 화성시 중소기업 대상 박람회·라이브커머스 지원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화성)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2-12-23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2 수원 메가쇼' 참가해 참관객 4만5000여 명 대상 제품 홍보 및 판촉 진행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 수원 메가쇼’에서 관람객들이 화성시 공동관 부스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화성산업진흥원]

화성산업진흥원이 화성시 생활소비재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거래 활성화를 위한 ‘화성시 공동브랜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화성시 공동브랜드’는 화성시 생활소비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생활소비재 박람회인 ‘2022 수원 메가쇼’ 내 화성시 공동관 부스 구축·운영비를 지원하고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참가 기업은 지난 8일부터 4일간 열린 ‘2022 수원 메가쇼’에 참가해 참관객 4만5000여 명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 및 판촉을 진행했다.

참가 기업 관계자는 “화성시 공동브랜드 사업을 통해 박람회 참가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었다”며 “다양한 고객을 직접 만나 근거리에서 고객 반응을 파악하고,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참가 후기를 전했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일부 기업은 약 37%의 매출이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진흥원은 화성시 생활소비재 중소기업의 B2B, B2C 거래 활성화 등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마케팅 지원,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 MD상담회 등 오는 2023년도 운영될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