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뉴스|카타르 월드컵] 메시 응원 온 식구만 '20여명'...힘의 원천이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2-12-19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2
  • [사진=연합뉴스/Sergei Bobylev/TASS·EPA·AP·로이터]

    리오넬 메시 가족이 카타르에 총출동했다. 

    19일(한국시간)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는 프랑스와 우승컵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경기장에는 아내 안토넬라 로쿠소를 비롯해 세 아들인 티아고, 마테오, 시로 그리고 메시 부모인 호르헤 메시와 셀리아 쿠치티니도 응원에 나섰다.

    이외에도 남매는 물론 친척, 장인장모, 처제까지 경기장을 찾아 그를 응원했다. 

    아르헨티나 언론은 "어림잡아 메시의 일가친척 약 20명이 경기 때마다 메시와 아르헨티나를 응원하고 있다. 취재 결과 사진에 보이지 않는 로쿠소의 엄마와 자매들도 모두 도하에 머물고 있었다. 언론 노출을 피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경기를 관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특히 메시 가족들은 팬들과의 사진은 거절하지 않으나 언론과의 인터뷰는 일절 사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일하게 인터뷰에 응한 것은 어머니 쿠치티니뿐. 그 역시 프랑스와의 경기가 끝난 후 "너무 조마조마해 숨이 넘어가는 줄 알았다. 이런 경기라면 더는 못 보겠다"고 말한 것이 전부다. 

    가족들의 행동에 대해 현지 언론은 "메시 일가의 조심스러운 행동은 지금까지 메시가 잡음 없이 선수생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조용하지만 뜨거운 가족과 친인척의 응원은 메시에게 엄청난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Sergei Bobylev/TASS·EPA·AP·로이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