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몰쇼핑,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12-06 10:58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홈앤몰쇼핑]

홈앤몰쇼핑은 지난달 29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 코바코 홀에서 열린 ‘제32차 2022년 하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 및 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은 “코로나19 시기에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적극 발굴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며 국가 경제와 사회에 이바지할 우수 중소기업인을 육성하고 홍보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앤몰쇼핑은 국내 유수의 제약사,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제품 기획, 생산, 마케팅, 영업을 총괄하는 기업이다. 현재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오프라인, 폐쇄몰 등 100여개 이상의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등과 제품을 공동기획 및 생산해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또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분석과 제품의 다양화 및 세분화, 접근성을 활용해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대하면서 세심하고 공격적인 운영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을 인정받으면서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중소기업 산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를 했고, 혁신 기부문화를 이끌어갈 사회적 소양을 갖춘 것에 대해 인정을 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홈앤몰쇼핑 김현정 대표는 “이번 시상식에서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안정적이면서 혁신적인 경영을 통해 자사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의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